Re;code

Happy Re;Birthday!

버려질 뻔한 옷의 새로운 시작을 만들다

몇해전, 한 명품 브랜드가 한해에만 수백억원에 달하는 양의재고의류를 소각 처리한다는 것이 드러나며 국제적인 비판을받은적이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 재고 소각을 중단하겠다는 입장을 빠르게 밝히며 논란은 일단락 되었지만, 그 사건 덕분에 대부분의 재고 의류가 그와 같은 방식으로 폐기되고 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졌다.

2012년 런칭한 래;코드(RE;CODE)는 이와 같은 재고 의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작된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다. ‘THIS IS NOT JUST FASHION’을 슬로건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기존 의류를 해체, 재 가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다. 의류 뿐 아니라 재고 원단이나 에어백, 카시트 등 산업 폐기물, 리사이 클 원단 등을 폭넓게 활용하면서 다채로운 디자 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 사회공헌사업 등도 꾸준히 진행한다.


Visit OhBoy! Center 

for more of Earth’s Brands!

오보이 센터에 방문하시면 어스브랜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ocation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5-1 

Open TUE~SAT 12:00~20:00   

Closed SUN,MON

Happy Re;Birthday!

버려질 뻔한 옷의 새로운 시작을 만들다 '레;코드'

몇해전, 한 명품 브랜드가 한해에만 수백억원에 달하는양의 재고 의류를 소각처리 한다는것이 드러나며 국제적인 비판을 받은 적이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 재고 소각을 중단하겠다는 입장을 빠르게 밝히며 논란은 일단락 되었지만, 그 사건 덕분에 대부분의 재고 의류가 그와 같은 방식으로 폐기되고 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졌다. 2012년 런칭한 래;코드(RE;CODE)는 이와 같은 재고 의류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시작된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다. ‘THIS IS NOT JUST FASHION’을 슬로건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기존 의류를 해체, 재가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다. 의류뿐 아니라 재고 원단이나 에어백, 카시트 등 산업 폐기물, 리사이 클 원단 등을 폭넓게 활용하면서 다채로운 디자 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 사회공헌사업 등도 꾸준히 진행한다.

    

www.kolonmall.com/RECODE


Visit OhBoy! Center 

for more of Earth’s Brands!

오보이 센터에 방문하시면 

어스브랜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ocation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5-1 

Open TUE~SAT 12:00~20:00   

Closed SUN,MON